자몽이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을 믿어야 하는 이유

따듯한햇살가득 2023. 10. 19. 17:03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아버지 하나님 뿐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믿고 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어머니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설령 들어봤다 하더라도 그 존재를 인정하지 않고 부인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왜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전하고 있을까요?

어머니 하나님이 정말 존재하시는지, 왜 믿어야 하는지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1. 어머니 하나님이 정말 계실까?

성경은 창세기로 시작하여 요한계시록으로 끝납니다.

그리고 창세기와 요한계시록, 즉 성경의 시작과 끝에서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물론 창세기와 요한계시록 말고 성경 곳곳에서 어머니 하나님을 찾아볼 수 있긴하지만 오늘은 두 구절만 살펴보겠습니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세기 1장26절~27절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시는 장면을 기록한 말씀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형상과 모양대로 사람을 창조하신다고 하셨는데 여기서 '우리'라는 단어는 복수형으로

둘 이상일 때 사용 할 수 있는 단어임니다.

하나님께서 왜 단수인 '나'가 아닌 복수인 '우리'라는 표현을 사용하셨을까요?

이것은 하나님께서 한 분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은 몇 분으로 계시는 걸까요?

하나님의 형상대로 만들어진 사람을 보면 쉽게 답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형상을 본 따서 만들어진 사람은 남자와 여자 두 종류입니다.

이는 하나님께서도 남성적 형상과 여성적 형상으로 존재고 계신다는 뜻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분을 '아버지'하나님이라고 부르죠

그렇다면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은 어떻게 생각하고 불러야 할까요?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이 아버지라면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은 당연히 '어머니'하나님이라고 불러야 합니다.

이렇게 성경의 시작인 창세기 1장에서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살펴보았습니다.

이어서 요한계시록도 살펴보겠습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장 17절

 

마지막 성령시대에 하나님께서 오셔서 생명수를 주시는 것을 기록한 말씀입니다.

그런데 생명수를 주시는 하나님이 '성령'과 '신부' 두 분 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성령은 모든 기독교인이 알 고 있듯이 성삼위일체이신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그렇다면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누구실까요?

 

어떤 사람들은 이 신부가 교회라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요한계시록 22장에 등장하는 신부는 절대 교회가 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 신부께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생명수를 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이십니다. 그래서 성령이신 아버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것이죠.

성령이 아버지 하나님이라면 성령의 신부는 누구일까요?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이처럼 성경의 마지막 장인 요한계시록 22장에서도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살펴보았습니다.

 

2. 어머니 하나님을 믿어야 하는 이유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심을 알려드리면 어떤 사람들은 그냥 하나님을 하나님으로 믿으면 되지

왜 아버지,어머니 두 분으로 나눠서 믿어야 하냐고 얘기하기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 아버지 하나님을 믿고 있으니 아버지만 믿는 사람들에게도 영생을 주실 수도 있는데

왜 어머니 하나님까지 믿어야 하는걸까요?

답부터 말씀드리자면 영생은 최종적으로 어머니 하나님을 통해서 주어지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에서 생명을 가진 생명체들은 모두 '어머니'를 통해 생명을 얻고 있습니다.

물론 아버지께서도 생명을 주시지만 최종적으로 생명을 부여하시는 분은 어머니십니다.

이렇게 모든 생명체가 어머니를 통해 생명을 얻는 것은 하나님의 창조 섭리입니다.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더라
요한계시록 4장 11절

하나님께서 왜 만물들이 어머니를 통해 최종적으로 생명을 받게끔 창조하셨을까요?

그 이유는 우리 영혼의 생명도 어머니 하나님을 통해 받는다는 것을 알려주시고자 함입니다.

사실은 거꾸로 생각해야합니다.

우리 영혼이 어머니 하나님을 통해 생명을 받기 때문에 세상 만물들이 어머니를 통해 생명을 받는 것입니다.

영혼의 세계가 먼저 있었지만 우리가 이 세계를 쉽게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 땅에 어머니라는 존재를 두시고 우리 삶 속에서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알게 하신 것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을 믿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은 하나님의 교회에서 만들어낸 교리가 아니며 태초부터 계신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아버지와 어머니는 너무 당연하지만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은 당연하지 않다고 생각하셨나요?

그것은 고정관념이며 사람의 생각일 뿐입니다.

사람들이 아무리 어머니 하나님이 없다고 얘기 해도 어머니 하나님은 분명히 존재하십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영생은 오직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에게만 허락된 귀한 축복입니다.

 

그러므로 내 생각을 버리고 아버지,어머니 하나님 앞에 나아가 값없이 주시는 생명수를 받아야 하겠습니다.